ESG경영

윤리경영


후니드는 윤리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건강한 기업문화와 사회적 공헌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니드는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받는 서비스 전문기업이라는 Vision 달성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고객, 주주, 협력회사, 구성원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만족을 추구하고 나아가 사회공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同幸


윤리규범

우리는 고객의 만족과 고객 생활 향상을 최우선으로 한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향상에 기여한다.

우리는 주주의 가치 창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전문적이고 윤리적인 기업경영으로 기업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모든 협력회사와 상생경영을 도모한다.

모든 협력회사와 신뢰를 통해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고 투명한 거래 풍토 조성을 위하여 협력회사와 함께 노력한다.

우리는 임직원의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게 한다.

회사는 구성원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상호간의 예의와 건강한 경쟁을 통해 보람을 느끼게 한다.

우리는 국가와 사회의 건전한 발전에 적극 기여한다.

국가와 사회에 조화를 이루며 성장하고 제반 법규를 준수하여 건전한 발전과 사회공헌에 기여한다.

우리는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역할과 책임을 다한다.

건전하고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품위를 지키며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는 자세를 항상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자기서약서

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정직과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윤리경영 실천 및 건강한 기업문화 구축을 위하여 위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나는 본 실천 서약을 통해 합리적 의사결정과 윤리적 행동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준을 제시하였음을 이해하고,
윤리경영 근본 취지에 부합되게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할 것을 서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