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CEO인사말


후니드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신뢰와 감동을 제공하는
Total 서비스전문기업을 지향합니다.

저희 후니드에 깊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니드는 2004년 위탁 급식사업을 시작으로 전문 레스토랑, 골프장 Club House, 특급호텔 인적 서비스, 방송국 시설관리 사업 등으로 확장하여, Total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후니드는 고객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동반자로서, 고객뿐만 아니라 구성원, 주주까지 행복한 기업을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최고의 전문인력을 육성하고, 프로세스와 시스템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의 성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Vision [Challenge 2030]을 수립하였습니다.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사업을 추진하여 2030년 매출 1조원 달성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본격적인 ESG경영을 위한 조직을 구축하였으며, Vision 달성을 위한 각 분야별 관련 과제도 꾸준히 선정하여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후니드는 ESG경영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서, 신뢰받는 최고의 파트너로서 여러분들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img